인포크리에이티브, 불편한 문서 편철 간단히 정리해주는 ‘싱크스텝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인포크리에이티브, 불편한 문서 편철 간단히 정리해주는 ‘싱크스텝 스토리지’ 출시
  • 정선 기자
  • 승인 2021.04.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크스텝 스토리지는 많은 양의 문서도 수초 안에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솔루션 도구다 Ⓒ인포크리에이티브
싱크스텝 스토리지는 많은 양의 문서도 수초 안에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솔루션 도구다 Ⓒ인포크리에이티브

[웰니스앤컬처뉴스 정선 기자] 인포크리에이티브(대표 정도천)는 생각과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는 자사 브랜드 싱크스텝 라인업 가운데 빠르고 효과적으로 문서를 편철할 수 있는 솔루션 도구 ‘싱크스텝 스토리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싱크스텝 스토리지는 서류철, 바인더 등을 활용하는 편철 작업의 불편함과 비효율성을 개선해 많은 양의 문서도 수초 안에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솔루션 도구다.

이번 상품에는 ‘트레이 스토리지’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특허 기반 기술을 적용했다. 트레이 스토리지는 스토리지 안에 트레이가 존재하며, 트레이는 독특한 비율의 4가지 구조로 이뤄져 있다. 금속, 플라스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종이 제작 문서 편철 도구다.

종이 재질이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면서, 손을 베거나 다칠 일도 거의 없다. 또 기존 서류철, 바인더 제작비와 비교해 경제적이며, 문서 파기도 수월하다.

인포크리에이티브 정도천 대표는 “올해 싱크스텝 스토리지의 크기와 디자인을 다양화해 추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기업 및 기관 맞춤형 디자인 스토리지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싱크스텝 스토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구매 방법은 싱크스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포크리에이티브 개요

인포크리에이티브는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kidp 산업 디자인 전문 회사)로 기업·기관에서 발생하는 여러 생각과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LG전자, 육군본부, 하나은행, 신한카드, 아디다스 코리아 등의 정보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