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비씨, 구구갤러리와 르네상스 연다
상태바
키비씨, 구구갤러리와 르네상스 연다
  • 웰니스 앤 컬처 뉴스
  • 승인 2021.02.0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앤컬처뉴스]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KiBC, Korea image Blending Center 이하 키비씨)가 MOU를 맺은 구구갤러리의 구자민 대표를 키비씨 인물톡톡 인터뷰를 통해 문화예술분야에 대해 폭넓고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5일 서울 성수동 키비씨 본사에서 키비씨 유지선 대표와 구구갤러리 구자민 대표가 만나 문화예술 전반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개진하고 낙후된 문화예술계의 부흥을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구자민 대표는 “한국 미술 시장은 정체 정도가 아니라 후퇴하고 있는데다 코로나19 이후 관람 자체가 줄어들며 그런 모습이 더 심화되고 있다”며 “한국인의 예술혼은 우수한데 너무 닫혀 있는 시장이 문제”라고 주장했다.

이어 “키비씨와 함께 미술 운동의 발화점이 되면 좋겠고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판매만 하는 곳이 아니라 휴식처이자 사랑방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지선 대표는 “구구갤러리와 함께 실력 있는 스타 작가를 발굴하고 소개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마당을 열겠다”며 “진행중이지만 전 세계 어디에서나 증강현실로 작품을 만날 수 있게 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술계 뿐 아니라 음악,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도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자세한 인터뷰는 유튜브 키비씨TV를 통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FqttzuwDoZNH36dNde9B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